본문 바로가기

남성수술후기

진피이식조루수술 후기 6개월차

진피이식조루수술 후기 6개월차


안녕하세요

저는 조루증이 심해서 여자만나기가 두려웠어요

얼굴과 키는 나쁘지 않아 만나는게 어렵지 않았는데 

잠자리만 하게 되면 조루때문에 차이곤 했어요.

대놓고 싫다고 표현한 여자들도 있고

은근슬쩍 싸움을 유도하기도 했어요.

저도 자존심이 있다보니 그래 싫으면 가라하고 내비두기도 하고

다른걸로 잘해보려고도 했지만

조루는 남성으로써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힘들어서 지내던중 조루도 질병이란걸 알게 되었고

비뇨기과에서 치료도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죠.



이런 정보가 많은 카페가 있더라구요.

가입해서 정말 정독하였습니다.

후기도 읽어보고 여러가지 수술정보도 보고요.

카페회원 혜택도 많더라구요.

우선 조루인지 아닌지 검사를 해볼수 있더라구요.

카페에서 간단히 신청가능하고 신청서 냈더니

문자가 오고 제가 원하던 시간에 방문했더니

간단하게 상담하고 진동기로 검사를 하더군요.

아프고 그런건 없고 진동을 받다보니 은근히 발기가 되려고 하더군요.

다행히 저 혼자라 민망한건 없었네요.

검사후 실장님이 과민성조루라고 하시네요.

신경이 너무 예민해서 오는 조루이니 수술로 치료가 가능하다하십니다.



수술을 생각하고 온터라 좋습니다 수술합시다라고 했어요.

수술종류가 몇개 있던데 대표적으로 신경차단술, 진피이식조루수술이었어요.

차단술은 저렴한대신에 그냥 조루치료만 하는거고

진피이식은 진피를삽입해서 두툼하게 하는건데

조루도 치료하면서 음경이 커지기도 한다니 확 땡기더라구요.

비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구요.

그래서 바로 이걸로 결정하고 수술하자고 했어요.

괜히 기다리면 걱정만 앞서니 바로하자고 한거죠.

다행히 수술시간까지 예약으로 걸어두셔서 바로 했어요.

마취하고 수술까지 한시간도 안걸리네요.

마취주사놓을때 잠깐 따끔한후에 뒤에는 통증은 전혀 없었어요.



과정이 너무 길었네요.

그렇게 수술후 한달뒤부터 성관계를 해도 된다고 했어요.

한달하고 보름정도 지났을때부터 시도하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잘 모르겠는데 점차 횟수가 증가할수록

사정시간이 길어지는걸 느꼈어요

드디어 효과를 보는것같았어요

조루에서 해방되는구나 싶었죠

지금은 6개월이 지난시점인데 남들만큼은 하는거 같아요

삽입후 10분~20분은 되거든요

컨디션에 따라 차이가 있긴 하지만요

지금은 여친도 생겨서 너무 행복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왜 진작 안했는지 후회가 되네요.



위의 후기는 카페에 회원님이 직접 적어주신 후기입니다.

조루때문에 고민을 하시다 진피이식 조루수술을 받으셨네요.

신경차단술과는 다르게 진피이식방법은 진피를삽입하는 방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음경이 확대되는 효과도 보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음경확대+조루치료 두가지를 다 얻게 되는것이지요

그렇더라도 무조건 조루치료에는 이 방법을 쓰는것은 아닙니다.

훨씬 비용이 저렴한 신경차단술도 있기 때문이죠.

굳이 음경이 작은게 아니라면 신경차단술로도 치료가 가능합니다.

선택은 본인 스스로가 하시면 되고

상담사들과 수술의사들은 최대한 조언을 해드리는 것입니다.



진피이식 조루수술비용도 가지각색입니다.

삽입하는 진피의 양에 따라 달라지기도 하고

수술받는 병원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100만원정도 하는곳도 있으며

300만원을 넘나드는 곳도 있습니다.

수술전 잘 알아보시고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남성수술은 아파서 하는게 아닙니다.

본인 스스로 자신감을 되찾기 위해서 하는것이니 만큼

심사숙고 하셔서 꼭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랍니다.


'남성수술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링후기 (실제로 받은사람이 쓴것)  (1) 2016.10.20